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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C++ 언리얼 기록 - 24.12.13

by 부어잉 2024. 12.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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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Jumping Box

점핑 박스에 다가갔을 때, 실행되는 함수

2. TelePort

캐릭터의 위치를 원하는 장소로 바꾸는 함수

 

 

3. 아이템 생성

원하는 액터를 원하는 장소에 생성하는 함수

 

 

4. 이펙트 생성

원하는 장소에 이펙트 생성

 

5. 대쉬 

PlayerController에 지정된 액션 버튼 함수

 

- 매크로 : 실행 순서가 없고, 함수와 달리 Delay를 사용할 수 잇다. 다양한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서 사용 가능하다.

 

- 퓨어 함수 : 입력이 없고, 출력만 가능한 함수.

 

- pawn : 물리의 움직임 등을 전문저긍로 특화시킨 멀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클래스 > 캐릭터 클래스 

 ㄴ 네트워킹에 최적화된 컴포넌트들이 붙어 있다. 캐릭터에 빙의한 객체로 캐릭터보다 상위 클래스에 있다. 

 

- player controller class : 플레이어 기본 움직임 클래스. 플레이어의 조작과 움직임을 제어하는 함수를 따로 정의해서 관리할 수 있다.

 

- 노드 선택한 후 C 를 누르면 주석 박스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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