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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Jumping Box
2. TelePort
3. 아이템 생성
4. 이펙트 생성
5. 대쉬
- 매크로 : 실행 순서가 없고, 함수와 달리 Delay를 사용할 수 잇다. 다양한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서 사용 가능하다.
- 퓨어 함수 : 입력이 없고, 출력만 가능한 함수.
- pawn : 물리의 움직임 등을 전문저긍로 특화시킨 멀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클래스 > 캐릭터 클래스
ㄴ 네트워킹에 최적화된 컴포넌트들이 붙어 있다. 캐릭터에 빙의한 객체로 캐릭터보다 상위 클래스에 있다.
- player controller class : 플레이어 기본 움직임 클래스. 플레이어의 조작과 움직임을 제어하는 함수를 따로 정의해서 관리할 수 있다.
- 노드 선택한 후 C 를 누르면 주석 박스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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