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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탈 것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은 이유 -> 캡슐 콜리전 설정 : 캐릭터 Player와의 충돌을 막아야함.
2. AddLooseTag 같은 경우는 서버와 클라 둘 다 실행되지 않는다. 서버에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Tag의 변경상태를 클라이언트가 알게 하려면 Multicast를 진행해야 된다. 따라서 해당 Tag의 변화를 계속해서 추적하기 위해서는 GameplayEffect로 Tag를 부여해서 알게 해야된다.
3. 탈 것 어빌리티를 실행하는 중간에 멈추거나 다음 어빌리티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발생
ㄴ Task 단위로 실행했을 때, 어빌리티내에서 EndAbility를 실행할 때, EndTask() 를 제대로 실행해주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
ㄴ Task와 Ability의 구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할 것.
ㄴ Task를 정확하게 종료시켜서 다음 어빌리티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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